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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HC, 한국 브랜드 유일 광군제 Top 10 진입…전년 대비 64% 신장 - B5 토너, 로션 33만 6천병 판매, 에베레스트산 9.5개 높이와 맞먹어
  • 기사등록 2018-11-12 22:09: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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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HC가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 축제인 광군제에서 한국 브랜드로는 유일하게 Top 10에 진입한 것으로 나타났다.
전년 대비 약 64% 신장으로 올해 또 한 번 기록을 갱신한 AHC는 광군제 행사 참여 이래 매년 지속적인 매출 신장을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조사되고 있다.

올해 광군제는 시작 5분만에 매출 1,000만 위안을 돌파했으며, AHC 프리미엄 하이드라 B5 스킨케어는 토너와 로션이 33만 6,000병이나 팔리며 광군제에서 눈에 띄는 매출을 기록했다.
이를 이으면 에베레스트산 9.5개 높이와 맞먹을 정도이다. 비타민 B5, 히알루론산등 AHC만의 에스테틱 노하우로 선별한 성분을 최적으로 배합해 피부에 집중 수분 공급 및 보습 유지력을 강화해 건조한 중국 날씨에도 촉촉한 피부를 원하는 중국 소비자들의 니즈를 잘 반영한 결과라는 분석이다.


AHC 관계자는 “이번 광군제 성과로 AHC의 글로벌 경쟁력과 인지도를 증명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며, “이를 기반으로 앞으로도 제품력과 브랜드 파워를 제고해 AHC가 중국 뿐 아니라 전 세계에서 K-뷰티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AHC는 지난 8월 중국에서 공식 브랜드 론칭을 진행하고 이를 기념하는 팝업 스토어를 오픈해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오픈 당일에는 전날 대비 매출이 10배나 상승했으며, 온라인 쇼핑몰 Tmall과 타오바오에서 코스메틱 분야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메디컬월드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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