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삼성메디슨, 세계신경근육초음파학술대회서 근골격계 영상 진단 솔루션 선보여! - 21~23일, 서울쉐라톤팔레스호텔서 ‘Dynamic Vision™’ 공개
  • 기사등록 2017-09-22 10:52:53
  • 수정 2017-09-22 10:54:15
기사수정

삼성메디슨이 9월 21일부터 23일까지 서울 쉐라톤 팔레스호텔에서 개최되는 제6회 ‘세계 신경근육초음파 학술대회(ICCNU, International Conference and Course on Neuromuscular Ultrasonography)’에 참가해 근골격계 초음파 진단 솔루션인 Dynamic Vision™을 소개한다.

근골격계(MSK, Musculoskeletal) 질환 환자는 미국의 경우, 전체 병원 방문자의 18%에 이르며, 우리 나라에서는 업무상 질병자의 약 65% 이상을 차지하는 것으로 알려졌다.[안전보건공단, 2016년]

근골격계 질환은 향후 전세계 인구의 고령화, 업무상 질환과 스포츠, 재활 의학의 니즈가 높아짐에 따라 그 진단과 예방이 더욱 중요시되고 있다.

삼성메디슨의 Dynamic Vision™은 근골격계 분야에 특화된 초음파 영상 진단 솔루션으로서, 몸을 움직이고, 걷고, 달리는 데에 있어서 더 활동적이고 에너지 넘치는 ‘다이나믹(Dynamic)’한 삶을 위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Dynamic Vision™에는 선명하고 뚜렷한 영상을 표현하는 다양한 기능들이 탑재되었다. 노이즈를 줄임으로써 스캔 부위에서 멀리 위치한 신체 내부도 잘 표현하는 ‘S-Harmonic™’과 고해상도 이미지를 제공하는 ‘HQ-Vision™’ 기능이 포함됐다.

또 주사 바늘의 실시간 위치를 확인하여 마취나 약물 주입 시 정확성과 안정성 개선에 도움을 주는 ‘NeedleMate™’가 제공된다.

Dynamic Vision™은 삼성 의료기기가 추구하는 3가지 브랜드 가치인 ‘접근성(Access), 정확성(Accuracy), 효율성(Efficiency)’의 가치를 기반으로 향후 다양한 진단 툴이 적용될 예정이다.

삼성메디슨은 오는 22일 12시~1시에 단독 개최하는 런천 심포지엄에서는 서울대병원 정성근 교수가 연자로 나서 ‘초음파 기술의 새로운 기준: 더 나은 근골격 진단을 위한 탄성영상과 니들메이트(New Standards of Ultrasound Technologies: E-Strain & Needle Mate, for Better Musculoskeletal Practices)’를 주제로 근골격 진단에 사용되는 유용한 기능들과 최근 진단 트렌드에 대해 강연을 한다.

오는 21일부터 22일까지 총 11회에 걸쳐 참관객들이 직접 초음파를 시연해보는 Hands-on 세션에는 삼성메디슨의 초음파 장비가 단독으로 선정됐다.

전세계 근골격 분야 전문의들은 진단 과정을 직접 시연해보는 이 세션들에서 삼성의 프리미엄 초음파 장비인 RS80A와 고급형 장비인 HS70A의 주요 기능과 그 유용성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삼성메디슨 전략마케팅팀장 박현종 전무는 “이번 세계 신경근육초음파 학술대회에서 당사 제품의 우수한 영상 품질과 안정성을 인정하여 Hands-on 세션에 RS80A와 HS70A를 사용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Dynamic Vision™을 통해 MSK 분야에서 초음파의 유용성을 널리 알리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506045173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서울대병원, 올 한 해 최고의 웹사이트 의료부문 통합대상 수상
  •  기사 이미지 배우 김지수씨, 가톨릭조혈모세포은행 홍보대사 위촉
  •  기사 이미지 고대구로병원, 감염 관리 캠페인 진행
한국화이자제약
CMS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