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국화이자제약-한국헬프에이지 ‘헬시 에이징 사진 이야기 공모전’ 개최 - 생활 속 헬시 에이징 이야기를 사진과 함께 9월 7일까지 온라인 접수
  • 기사등록 2017-08-08 11:53:21
  • 수정 2017-08-08 11:54:12
기사수정

한국화이자제약(대표이사 사장 오동욱)과 한국헬프에이지(회장 조현세)가 오는 9월 7일까지 ‘헬시 에이징상’ 수상자 후보를 공모한다.

‘헬시 에이징 사진 이야기 공모전’은 한국화이자제약과 한국헬프에이지의 공동 사회공헌활동인 ‘헬시 에이징(Healthy Ageing: 건강하게 나이 들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올해 처음 마련됐다.

이번 공모전은 생활 속 ‘헬시 에이징’을 사진과 이야기로 표현하는 스토리텔링 형식으로, 다양한 실천 사례를 통해 ‘헬시 에이징’의 의미와 중요성을 널리 공유하고 모두가 건강한 한국 사회를 만드는 데 목적이 있다.

헬시 에이징에 관심 있는 일반인은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참가 희망자는 일상 생활에서 ‘헬시 에이징’을 실천하는 본인의 모습 혹은 가족, 지인의 활동을 촬영한 사진(최대 5개)과 사진에 담긴 사연(공백 포함 최대 700자)을 오는 9월 7일 자정까지 온라인(http://healthyageingphoto.ezv.kr/)으로 접수하면 된다.

응모작은 ▲건강과 웰니스 ▲사랑 ▲가족과 친구 ▲나이가 든다는 것 ▲은퇴 후의 삶 등 ‘헬시 에이징’ 주제를 살린 미발표 창작품으로 출품자 본인이 촬영한 사진(셀카 가능)이어야 한다.

심사 기준은 주제 연관성, 창의성 및 작품성, 공감성 등으로, 최종 선정된 총 2명에게는 ‘헬시 에이징’ 상패가 수여된다.

또 심사에 함께 참여하는 저명한 전문 사진작가가 각 수상자를 직접 만나 ‘헬시 에이징’ 사진을 촬영하며 이를 스토리 영상으로 제작해 수상자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수상 작품은 시상식장에 전시되며 작품 이미지를 활용한 2018년 헬시 에이징 달력이 수상자에게 제공된다.

최종 수상자는 추후 개별 공지되며 시상식은 오는 10월 말 ‘헬시 에이징 토크’에서 진행된다. 

공모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홈페이지(http://healthyageingphoto.ezv.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한국화이자제약(www.pfizer.co.kr) 및 한국헬프에이지 홈페이지(www.helpage.or.kr)를 통해서도 접속 가능하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502160801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서울대병원, 올 한 해 최고의 웹사이트 의료부문 통합대상 수상
  •  기사 이미지 배우 김지수씨, 가톨릭조혈모세포은행 홍보대사 위촉
  •  기사 이미지 고대구로병원, 감염 관리 캠페인 진행
한국화이자제약
CMS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