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직선제) 대한산부인과의사회 2017 춘계학술대회 개최 - 4월 9일 그랜드힐튼호텔에서
  • 기사등록 2017-03-06 20:05:14
  • 수정 2017-03-06 20:10:41
기사수정

(직선제)대한산부인과의사회가 오는 4월 9일(일) 오전 8시 50분부터 오후 5시 20분까지 그랜드힐튼호텔 3층, 4층에서 2017년 춘계학술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학술대회는 외국 석학 3명(Prof. Giuseppe Rizzo,MD 등)을 초청해 세계적인 최신 지견 흐름과 그 내용을 습득하기 위한 강의가 진행된다.

이를 통해 외국과 국내 석학들의 알찬 강의가 어우러져 멋진 지식 향연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 유명인사의 인문학 강의를 통해 진료실의 긴장감에서 잠시 벗어나 신선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장도 마련된다.

특히 실제 병원 실무현장에서 고통을 받을 수 있는 행정조사, 의료사고, 분쟁조정 문제들을 사례 중심으로 전문가와 회원들이 자유토론 형식으로 진행되는 패널디스커션 등도 예정돼 있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외에도 진료에 꼭 필요한 산부인과 일반진료 강의실, 초음파 심화 과정 강의실(외국교수 특강 포함), 최신의 피부미용 강의실도 각각 운영되며, 유능한 전문 강사진들을 통해 회원들이 다양하게 원하는 강의를 폭 넓게 선택할 수 있도록 준비한다.

김동석 회장은 “이번 춘계학술대회는 국내외 강사들의 최신 지견을 들을 수 있는 지식의 습득이 장은 물론 인문학 강의를 통해 삶을 여유롭게 하는 진정 행복한 산부인과 의사들의 봄 축제가 될 것이다”며, “여러 어려움 속에서도 기존의 학술대회의 틀을 깨는 색다른 기획을 통해 산부인과 의사들의 실력을 한층 향상시키기 위해 최선의 아젠다를 구성하고 회원들을 모신다”고 밝혔다. 

한편 (직선제) 대한산부인과의사회는 늘 회원들과 함께하며, 회원들의 뜻에 의해 모든 결정과 일들을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488798314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대한종양내과학회, 항암치료 대국민 인식 제고 나서
  •  기사 이미지 대한통증학회, 자체 질향상 나서다…고위자과정 운영
  •  기사 이미지 대한상부위장관·헬리코박터학회 창립 20주년
대한골대사학회
CMS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