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어버이날 맞아 병원들 카네이션 달아드리기 행사 개최
  • 기사등록 2016-05-06 21:48:47
  • 수정 2016-05-06 21:49:42
기사수정

의료법인 한성재단 동아메디병원(병원장 김영헌)이 지난 6일 입원중인 65세이상 어르신 환우 약 80명에게 카네이션을 선물하고 어르신들의 쾌유를 기원했다.

5월 8일 어버이날을 앞두고 진행된 이날 행사는 김영헌 병원장, 김미정 간호과장 등이 일일이 병실을 방문해 위로와 치유기원 인사를 전했다. 
 
6-5.jpg

김모(75)환자는 ″직장생활 때문에 자주 오지 못하는 가족 대신 병원장님이 직접 꽃을 달아 주시니 너무 감사하고, 힘이 나는 것 같다″고 말했다.

김영헌 병원장은“이번 행사를 통해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을 드리고 앞으로도 세심한 배려와 관심으로 감동을 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지난 2013년 약 230병상으로 개원한 의료법인 한성재단 동아메디병원은 대구광역시 수성구 지산동(대구지방경찰청 맞은편)에 위치해 있다.

대구의료원(의료원장 신창규)도 어버이날을 맞아 입원 중이신 어르신들께 직접 카네이션을 달아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6-4.jpg

대구의료원은 6일 행사를 위해 200여 개의 카네이션과 기념선물을 준비하고 신창규 의료원장과 진료과장들이 함께 어르신들이 계신 병실을 방문하여 직접 카네이션을 달아드리며 쾌유를 기원했다.

또 병원 로비에는 어버이날을 기념하여 가족사진 촬영을 위한 ‘카네이션 포토존’을 설치하여 병원을 찾은 가족들과 함께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배려했다.
 
6-3.jpg

신창규 대구의료원장은 “작은 이벤트였지만 즐거워해주시는 어르신들의 모습에 오히려 고마움과 책임감을 느끼며, 의료원에서는 어르신들의 건강과 쾌유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462538807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3월 제약사 이모저모]에스티팜, 한국다케다제약, 한국팜비오, 헤일리온 코리아, 한국MSD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4월 2일 병원계 이모저모③]국립암센터, 일산백병원, 칠곡경북대병원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3월 제약사 이모저모]레졸루트, 셀트리온,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한국오가논 등 소식
분당서울대병원
아스트라제네카
국립암센터
분당제생병원
경희의료원배너
한림대학교의료원
대전선병원
서남병원
위드헬스케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