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여름대비 피부관리, 산뜻한 젤 타입 수분크림으로 - 끈적임 적고 산뜻하게 사용 할 수 있는 젤 타입의 수분 크림 잇따라 출시
  • 기사등록 2015-05-20 09:08:36
  • 수정 2015-05-20 09:10:45
기사수정

여름이 가까워오면서 점점 올라가는 기온과 강하게 내리쬐는 자외선에 피부는 쉽게 지치고 손상 받는다.

늘어나는 땀과 피지 분비로 인해 피부 수분 관리를 소홀히 하기 쉽기 때문에 피부가 받는 스트레스는 두 배. 기온이 오르면 피부 속 수분까지 빼앗아 유수분 밸런스가 쉽게 붕괴되며, 건조함으로 인해 각질이 쌓이고 모공이 막히기도 쉬워 꼼꼼한 수분 관리가 중요하다. 

다가오는 여름을 대비해 산뜻하고 끈적임 없이 촉촉함을 더해 줄 젤 타입의 신상 수분크림을 소개한다.
0-5.jpg

◆모공까지 촉촉하고 촘촘한 피부로, 아스타리프트 ‘루나메르AC 젤 크림’
아스타리프트 ‘루나메르 AC 젤 크림’은 마치 피부에 수분 링거를 맞는 듯, 재빠르게 수분을 채워준다.

모공 환경에 흡수되기 쉽도록 미세화 하고 최적화한 아스타리프트 독자 성분 AC 슈터가 수분부족 상태에 있는 ‘탈수모공’에 집중적으로 침투, 수분 밸런스를 균일하게 맞춰준다.

또 4가지 식물에서 추출한 허벌 모이스트 엑기스가 촉촉함을 한 번 더 공급, 건조성 트러블을 해소하고 피부결을 촘촘하게 개선하며 전반적인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려 매끄럽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는 인공향료, 인공색소, 파라벤, 광물성 오일, 살릭실릭애씨드 성분이 배제되어 모든 피부 타입에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다.
 
0-6.jpg

◆발효성분의 탁월한 피부진정 효과, 비오템 ‘수퍼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
비오템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수퍼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 세컨플로어 에디션은 기존 대비 2.5배 커진 점보 사이즈로 출시돼 보다 합리적으로 여름철 피부 관리를 돕는다.

‘수퍼 아쿠아수르스 수분크림’은 피부에 처음 바른 수분의 양이 그대로 지속되는 수분의 ‘골든 타임’ 개념을 적용해 피부에 촘촘하게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 속 수분이 증발하지 않도록 막아 탄탄한 보습 관리가 가능한 신개념 ‘발효 수분 크림’이다.

비오템만의 차세대 보습 성분인 ‘마노스(Mannose)’를 함유하고, 스파워터에서 찾아낸 ‘라이프 플랑크톤TM’ 성분 함량을 10%나 늘려 보다 강화된 수분력을 자랑한다.
 
0-7.jpg

◆72시간 촉촉한 피부, 네이처리퍼블릭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
네이처리퍼블릭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은 하와이 코나 지역의 914m 청정해양심층수로 풍부한 미네랄과 천연 보습성분인 켈프 추출물, 그리고 피부 본연의 방어력을 키우는 클로렐라 등 엄선된 33가지 바다 식물의 영양을 가득 담아 피부 깊숙이 수분 파워를 전달 한다.

또 임상 실험을 통해 72시간 피부 보습지속 효과를 검증받아 소량만 발라도 수분감이 오래 유지되며, 산뜻한 사용감으로 사계절 내내 사용 가능하다.

블루 컬러의 상쾌한 젤 타입인 지성용은 수렴 효과가 뛰어난 감초 추출물을 함유해 모공을 관리하며 끈적임 없이 부드러운 감촉만 남긴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medicalworldnews.co.kr/news/view.php?idx=1432080460
기자프로필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3월 제약사 이모저모]에스티팜, 한국다케다제약, 한국팜비오, 헤일리온 코리아, 한국MSD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4월 2일 병원계 이모저모③]국립암센터, 일산백병원, 칠곡경북대병원 등 소식
  •  기사 이미지 [3월 제약사 이모저모]레졸루트, 셀트리온, 한국아스트라제네카, 한국오가논 등 소식
위드헬스케어
한국화이자제약
GSK2022
한국얀센
한국MSD 202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