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서울니어치과, 대구점 개원…전문적인 치과 진료 서비스 제공 2021-12-16
김지원 newsmedical@daum.net

서울니어치과가 대구점을 신규 개원했다.


서울니어치과는 서울시 서초구, 천안시 서북구, 원주시 지정면에 이어 대구에 최초로 개원했다,



서울니어치과의 의료 기술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우수한 의료 기술과 첨단 장비 시스템을 갖췄다.


실제 서울니어치과는 임플란트, 치아교정 및 기본적인 치아 검진과 충치 예방치료, 수복치료 등 다양한 진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문적인 임플란트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병원의 전략이 성공함에 따라 늘어난 환자 수요를 충족하고 다양한 최신 장비를 적극 도입, 원활하게 사용하기 위한 것이다.


서울니어치과는 3D 입체 구강 스캐너, 모의 수술 프로그램, 3D 프린터, 자체 기공장비 등 최신 치과 치료를 위한 설비 및 시설을 구축했다.


또 쾌적한 환경에서 진료를 제공하며, 임플란트부터 3D 모의수술을 통한 맞춤형 네비게이션 임플란트와 상악동, 전체 임플란트 등 고난도 임플란트 등 치료를 받을 수 있다.



서울니어치과 대구점 김정우(대한통합치과학회 정회원) 대표원장은 “전문적인 치과 진료 서비스를 제공함에 따라 멀리서 찾아오던 환자 분들을 쉽게 만날 수 있으며, 더 많은 환자에게 쾌적한 환경에서 보다 전문적인 치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언제나 편안하게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는 치과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밝혔다.
[메디컬월드뉴스]

라이프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