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롯데 자일리톨 X 방탄소년단 ‘스마일 투 스마일’ 프로젝트 본격 가동 “온 세상에 웃음 전파하자” 2021-07-21
이다금 newsmedical@daum.net

롯데제과 자일리톨 껌이 글로벌 슈퍼스타 방탄소년단과 손잡고 신규 광고 캠페인 ‘스마일 투 스마일(SMILE TO SMILE) 프로젝트’를 본격 진행했다.
이번 ‘자일리톨 X 방탄소년단’ 광고는 본편을 앞두고 공개된 티저 광고의 조회수만 (160만회)에 육박할 정도로 사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아 왔다.


이번 본편에는 방탄소년단 멤버 7명 전원이 등장, 다양한 상황 속에서 자일리톨 껌을 씹고 웃음 지으며 ‘스마일(Smile)’이라는 간단하지만 핵심적인 메시지를 전한다.
이번 ‘스마일 투 스마일 프로젝트’는 코로나19로 힘든 상황 속에서도 미소를 잃지 말고 온 세상에 웃음을 전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이번 영상의 배경음악으로는 방탄소년단의 신곡 ‘Butter’를 사용하여 경쾌하고 신나는 분위기를 연출했다. 광고는 7월 20일부터 TV 공중파 및 케이블, 인터넷 등에서 공개된다.
롯데제과는 이번 ‘스마일 투 스마일 프로젝트’를 기념해 방탄소년단 멤버가 인쇄된 특별 기획 제품도 제작, 판매한다.
또 롯데제과는 방탄소년단 멤버가 인쇄된 5만개의 L홀더 판촉물 2종도 제작, 제품을 구입하는 이들에게 증정한다는 계획이다.
[메디컬월드뉴스]

관련기사
TAG

라이프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