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매직아이] 이효리, 문소리 절친 김제동 출격 2014-08-05
lifenewsteam medical@medicalworldnews.co.kr
뜨거운 주장과 색다른 생각이 쏟아지는 SBS [매직아이].


지난 주 외모 관리의 도가 지나친 외모 집착인지, 아닌지 선을 넘나드는 토크를 펼치며 시청자들에게 관심을 받았던 [매직아이]가 이번에는 ‘술자리 폭력’에 대해 깊이 있는 토론을 펼쳤다.

특히 대한민국 자타 공인 술 전문가 김제동이 게스트로 함께해 재치있는 입담을 거침없이 뽐냈다.

김제동은 MC 이효리, 문소리와 절친이라 찰떡궁합을 선보이며 MC들과 김제동의 시너지가 폭발했다는 후문.

김제동과 3MC 이효리, 문소리, 홍진경은 술자리에서 일어나는 폭력에 대해 화끈한 토크를 펼쳤다. 술자리에서 술 원샷 파도타기를 강요하는 문화에 대해 열띤 토론을 펼치는가 하면, 회식에서 끈적한 눈빛을 보내는 상사가 술자리 폭력인지 아닌지에 대한 불꽃 튀는 논쟁이 이어졌다.

김제동은 7살 때부터 시작된 술 역사를 소개하며, 진하게 농익은 그의 술 사랑을 고백했다. 우리나라 전통의 술 문화에 대해 전문가 같은 지식을 뽐내며, 단순한 애주가가 아닌 술에 대해 깊이 성찰하는 술 철학가스러운 모습을 보였다. 또한 절친인 이효리, 문소리와의 술자리 폭력에 대해 고백하며 녹화장 분위기를 더욱 화끈하게 만들었다고.

특히 김제동은 이효리의 남편 이상순도 모르는 이효리의 술을 과하게 먹었을 때의 모습을 밝혀 천하의 이효리도 당황시켰다는 후문.

MC들의 절친 김제동이 출연해 술자리에서 일어나는 애매한 상황들과 술자리 폭력에 대해 속시원하게 긁어 줄 [매직아이]는 8월 5일 화요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관련기사

라이프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