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매직아이] 이효리, 문소리, 홍진경이 강추하는 ‘결혼 조건’은? 2014-07-22
lifenewsteam medical@medicalworldnews.co.kr
2년 차 새댁 이효리, 영화감독과 결혼한 문소리, 6년 연애 끝에 결혼한 홍진경이 ‘결혼 조건’에 대해 SBS [매직아이]에서 화끈하게 털어놓는다.


게스트들의 솔직한 발언이 폭포수처럼 쏟아지게 하는 토크쇼 MC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SBS [매직아이]의 세 MC 이효리 문소리 홍진경. 이 세 사람은 누구보다 솔직한 자신의 생각을 고백해, 게스트들이 스스로 자신의 허물도 스스럼없이 벗어 놓게 하는 새로운 진행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세 명의 MC는 조금은 거칠지만, 진정성 있는 토크를 보여, 시청자와 제작진에게 앞으로가 더 기대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오는 22일 방송되는 ‘매직아이’의 주제는 ‘살아보니 꼭 필요한 결혼 조건’으로 결혼해 살아본 사람이면 절실히 느낄 수 있는, 즉 ‘결혼할 때 꼭 따져 봐야 하는 조건’이다.   특히, 이번 주 방송 녹화에서는 다른 토크쇼나 정보 쇼에서도 들어보지 못한 현실적이고 실질적인 결혼 조건에 대한 이야기가 쏟아져 나와 녹화장에 있었던 미혼 스태프들은 감탄하며 결혼 조건들을 메모했다는 후문.

더군다나 이날 게스트로 결혼 16년 차인 유부남 지석진, 결혼 3개월 차 새신랑 박정철, 궁금한 것 많은 총각 이정진이 가세해, 결혼해서 살아보며 뼈저리게 느꼈던 꼭 필요한 결혼 조건들과 결혼 전에 꼭 따져 봐야 하는 조건들을 마구 쏟아냈다.

이효리, 문소리, 홍진경은 자신이 결혼 전에 생각했던 조건과 함께 현재의 남편과 결혼을 결심하기까지의 과정을 자연스레 쏟아냈고, 결혼 후에 절실하게 느낀 꼭 필요한 결혼 조건에 대해 가감 없이 털어 았다.   신혼 단꿈에 젖어있는 박정철은 물론, 아직 결혼 생활을 주위의 풍문으로만 듣던 이정진은 결혼한 선배들의 고백과 조언에 큰 깨달음을 얻고 돌아갔다는 후문.

2년 차 새댁 이효리, 9년 차 유부녀 문소리, 11년 차 유부녀 홍진경과 16년 차 유부남 지석진, 새신랑 박정철, 총각 이정진이 말하는 ‘살아보니 꼭 필요한 결혼조건’은 내일 밤 11시 15분 SBS [매직아이]에서 공개된다.
관련기사

라이프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