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세기P&C, GITZO 100주년 기념 온·오프라인 이벤트 실시 2017-10-31
편집국 help@dadamedia.net


▲ 세기P&C가 럭셔리 고급 삼각대 브랜드 GITZO의 탄생 100주년을 맞이하여 기념행사를 실시한다


짓조 한국 공식 수입사 세기P&C(대표 이봉훈)가 럭셔리 고급 삼각대 브랜드 GITZO의 탄생 100주년을 맞이하여 기념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GITZO 행사는 ‘100주년 기념 한정판 에디션 구매’ 온라인 이벤트와 ‘100주년 기념행사’ 오프라인 이벤트로 나뉘어 진행될 예정이다.

GITZO 100주년 기념 한정판 에디션 구매 온라인 행사는 10월 30일부터 품절 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구매고객에게 GITZO 전용 한정판 레그워머를 증정한다.

또한 GITZO 100주년 기념 오프라인 행사는 2017년 11월 22일 서울 성북동 삼청각에서 진행된다.

행사 당일 100주년 기념 한정판 삼각대 구매고객에게 GITZO 삼각대 한정판 가방 등 사은품이 증정될 예정이며 무한도전 사진작가로 유명한 오중석 작가의 강연, 럭키드로우 경품증정 행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는 오후 7시부터 오후 10까지 진행되며, GITZO 브랜드에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고 세기P&C 홈페이지 내 GITZO 100주년 기념 이벤트 페이지에서 온라인 사전신청을 하면 별도의 사은품이 제공된다.

GITZO의 베스트셀러 1545T를 베이스로 제작된 짓조 100주년 기념 한정 삼각대는 스파이더 부분이 카본으로 제작된 카본 삼각대와 마그네슘으로 제작된 마그네슘 삼각대 등 두 가지 종류의 삼각대가 판매되며 카본 삼각대는 4대, 마그네슘 삼각대는 40대 한정으로 소장가치를 더할 예정이다.

짓조는 GITZO의 고급스럽고 품격있는 브랜드 가치를 보여주기 위한 행사를 준비했다고 밝히며 이 GITZO의 삼각대 노하우가 집대성한 한정판 에디션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행사 자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GITZO 100주년 기념 오프라인 행사 사전신청 및 온라인 에디션 구매 등 자세한 이벤트 정보는 세기P&C 홈페이지 및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eki.co.kr


라이프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